여름에 활력을 찾는 운동 방법과 나의 견해

여름에 활력을 찾는 운동 방법과 나의 견해

여름에 활력을 찾는 운동 방법과 나의 견해
여름에 활력을 찾는 운동 방법과 나의 견해

전문가들은 여러분이 혼란스럽고 약할 때 찬물로 샤워를 할 것을 권합니다. 찬물을 15초에서 30초 정도 맞으면 잠에서 깬다고 합니다. 찬물이 피부에 닿으면 신경이 깨어나 혈관이 확장된다. 혈류가 증가하고 심박수가 증가하고 있다. 하지만, 샤워는 여러분에게 좋은 수면 감을 주기 위해 따뜻한 물로 해야 합니다. 술을 마시지 않더라도 한 시간에 한 번씩 물을 마시는 게 좋다. 조금만 움직여도 땀이 많이 나는 날씨로 인해 몸에 수분이 부족하기 쉽다. 중년기에 접어든 사람들은 나이가 들수록 갈증이 덜하기 때문에 더 많은 관심을 기울여야 한다. 물이 싱겁고 맛이 없다고 느끼면 지비 같은 허브나 레몬과 함께 사용하면 좋다. 민트나 바질 먹는 거. 심호흡은 스트레스 조절에 도움이 됩니다. 굽 강화 효과도 있다. 배꼽에 공기를 채우는 것처럼 심호흡을 하세요. 숨을 내쉴 때, 그냥 “하”라고 말하고 힘차게 끌어요. 하루에 세 번 30초 이상 집중하면 좋다. 자연을 마주하면 스트레스가 풀리고 기분이 좋아진다. 맨발로 걸으면 효과적입니다. 맨발로 지상에 10분간 올라가도 염증이 가라앉고 혈액순환이 활발해진다는 연구결과가 있다. 과학자들에 따르면, 지구의 전자기장은 세포 건강을 지원하기 위해 생체 장력 시스템을 적응시킨다.

실내 운동

집이나 실내에서 약 20분 동안 폭우나 더위를 피해 건강 증진에 도움을 주는 운동으로는 다음과 같은 것들이 있다. 하지만 관절염과 같은 신체적인 문제가 있는 사람들은 몸을 선택해야 한다. 실내 바퀴는 관절에 무리를 주지 않고 수행할 수 있는 에어로빅 삽입물 중 하나입니다. 실내에서 자전거를 타는 것은 무릎 관절이 나쁜 사람들에게 특히 도움이 된다. 연구에 따르면 자전거 타기는 허벅지의 근육이 무릎에 가해지는 압력을 차단하기 때문에 무릎 관절이 좋지 않은 사람에게 좋다. 게다가, 실내 자전거 타기는 당뇨병 예방에 영향을 미친다. 영국 배스 대학의 연구팀은 자원 봉사자들에게 일주일에 두 번, 세 번 20초 동안 집중적인 홀 자전거를 타도록 요청했습니다. 6주 후, 그들의 인슐린 기능은 28% 향상되었다. 이러한 연구 외에도 실내 바퀴에서 꾸준히 훈련해온 사람들이 기억력이 향상되고 편두통이 줄어든 것으로 나타났다.

 

플랭크 운동

인체모형이나 바벨을 가지고 운동하는 것도 좋지만, 여러분의 몸무게는 또한 좋은 훈련 장치가 될 수 있습니다. 운동기구 준비도 열심히 떨어지면 폐, 스쿼트, 등산, 팔 굽혀 펴기 등의 운동이 좋다. 운동기구 없이 자신의 체중만 사용하는 운동이지만 어려운 만큼 운동 효과도 뚜렷하다. 스쿼트 와 폐는 다리와 엉덩이에 탄력을 준다. 널빤지와 등산객들이 널 도와준단다, 압살아 칼로리를 더 효과적으로 연소시키기 위해서, 각 문장 사이의 휴지 시간은 20초에서 30초를 초과하지 않아야 한다. 팔 굽혀 펴기는 또한 가슴, 어깨, 팔, 그리고 심지어 복근까지도 단련시킵니다. 기울어진 자세에서 팔을 어깨너비보다 넓게 벌려 손을 땅에 댄 뒤 뒤 뒤꿈치로 팔과 무릎을 타고 올라가면 머리부터 발끝까지 잘 작동한다. 가슴으로 숯 뼈를 구부려 땅에 닿을 때까지 내려놓는다. 팔 끝에 힘을 주면서 가슴을 끌어당기듯 숯 뼈를 눌러줍니다. 이 요청을 반복할 수 있습니다. 훌라후프을 30분 정도 데우면 300칼로리를 태울 수 있다. 한 시간 동안 6~7km를 빠르게 걷는 것과 같은 효과가 있다. 괜찮아요. 분당 110m로 운동 강도가 높은 곳 중 하나예요. 후프는 어린이보다 무겁지만 쉽게 회전할 수 있는 어른에게 더 적합합니다. 볼링공에 손잡이를 달듯이 무거운 주전자 벨을 들고 운동하는 것은 열량이 많이 소모되는 운동이다. 훈련 방법과 강도에 따라 다르지만 단 20분 만에 400 Cal(분당 20 Cal)의 소모가 가능하다. 케틀벨을 이용한 대부분의 동작은 심장과 근육 기능을 동시에 향상할 수 있는 운동이다. 베이스 케틀벨 스윙 동작만으로도 모든 큰 근육과 심장을 사용할 수 있습니다.

 

이상으로 여름철에 활력을 되찾을 수 있는 운동방법에 대해 알아보았습니다.

Leave a Com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