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터넷속도측정 무설치 사이트 6가지 방법

인터넷속도측정 무설치 사이트를 찾고 계시나요? 무설치 사이트는 간편하게 접속하여 인터넷 속도를 측정할 수 있습니다.

설치 사이트는 비교적 정학하게 인터넷속도 측정을 할 수 있고, 각각의 장단점이 있습니다. 하지만 무설치 사이트도 요즘은 거의 정확하기 때문에 무설치 인터넷 속도측정 사이트를 소개해드리겠습니다.

패스트닷컴 (Fast.com)

인터넷속도측정-패스트닷컴
인터넷속도측정-패스트닷컴

패스트닷컴은 요즘 가장 유명한 넷플릭스에서 직접 운영하고 있는 인터넷 속도측정 무설치 사이트입니다.

넷플릭스 이용에 불편함이 없도록 인터넷 속도측정을 제공하고 있는데, 당연히 무설치 사이트입니다.

접속하자마자 바로 인터넷 속도 측정이 시작되어 접속하는 사람은 아무것도 설정하지 않아도 편리하게 속도 측정을 할 수 있습니다.

벤치비 (Benchbee)

인터넷속도측정-벤치비
인터넷속도측정-벤치비

벤치비는 스마트폰으로도 인터넷속도를 측정할 수 있고, PC로도 측정할 수 있는 매우 간편한 사이트입니다. 무설치 또한 장점입니다.

맥북에서도 사용할 수 있게 꾸준히 업데이트가 되고 있습니다. MAC OS 를 사용하시는 분은 벤치비를 통해 속도 측정을 해보셔도 좋습니다.

이용하고 있는 인터넷 상품의 속도를 선택하고, 내 상품의 속도가 제대로 나오는지 확인해보시기 바랍니다.

접속하면 내가 사용하고 있는 통신사와 IP주소가 자동으로 인식되어 표시됩니다.


스피드테스트넷 (Speed Test Net)

인터넷속도측정-스피드테스트넷
인터넷속도측정-스피드테스트넷

스피드테스트넷은 Go 버튼만 누르면 프로그램을 설치할 필요없이 바로 속도측정을 할 수 있습니다.

스피드테스트넷도 인터넷 속도측정을 위해 통신사와 내가 사용하는 IP주소가 표시됩니다.

나머지 3가지 방법

위에서는 무설치 3가지 별도의 사이트들을 소개해드렸습니다. 나머지 3가지 방법은 이용중이신 인터넷은 보통 SK브로드밴드, LG U+, KT 각 홈페이지에서 속도측정을 제공하고 있습니다.

Leave a Com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