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른 수박 신선하게 보관하는 방법
수박과 같은 과일은 더울 때 존재하지 않습니다. 신선한 빨간색은 눈을 즐겁게 해주고, 시원한 주스는 입을 즐겁게 해줍니다.
수박은 또한 영양소가 풍부합니다. 습기는 기본이다. 그것은 항산화 성분인 리코펜과 심장 건강에 기여하는 시트로린, 그리고 눈에 좋은 비타민 A가 가득합니다.
단점은 대가족이 아닌 사람들이 그들을 위해 선택하기 어렵다는 것이다. 남은 수박을 신선하게 유지할 방법이 있나요? 냉동실에 넣어두는 게 어때요? 미국 라이프스타일 전문매체 리얼심플이 수박 보관에 대한 전문가 조언을 소개했다.
컨테이너에 보관하는 경우, 약 500m에 보관하는 것이 가장 좋습니다. 수박을 즐기려면 섭씨 12도를 저장하십시오. 맛과 영양 면에서는 상온에 두는 것이 좋지만 여름철 실내온도는 섭씨 20도가 조금 넘는다. 냉장고를 사용하는 것은 현실적인 대안이다. 자르지 않고 통째로 넣으면 2~3주 정도 신선함을 유지할 수 있다.
수박 한 통을 혼자 먹기도, 혼자 먹기도 어렵다. 남은 수박을 잘게 썰어 밀폐용기에 담는다. 비닐봉지나 비닐봉지에 싸면 세균이 빠르게 증식할 수 있다. 한 가지 고려해야 할 것이 있다. 수박은 다른 과일들처럼 깨끗이 씻어서 먹어야 합니다. 베이킹 소다를 사용하면 잔여물이나 이물질을 더 안전하게 제거할 수 있다.
수박이 애매하게 남아 있다면 즙으로 바꿔 보관하는 것도 방법이다. 살균된 유리병에 담아 냉장고에 넣어두면 4일까지 자신 있게 넣을 수 있다.
수박 보관하는 실제 방법
수박은 블루베리처럼 냉동 보관하면 된다. 그릇을 쿠션 속에 끌어당기면 적당히 얼려야 한다.
1. 녹은 것을 잘게 썰어 쿠션 속에 넣는다.
2. 씨를 빼낸다.
3. 양피지 종이를 쟁반에 놓고 잘린 녹은 녹은 용융지를 서로 닿지 않도록 펴 놓는다.
4. 녹은 양동이를 냉동실에 넣고 3번 정도 입혀 굳힌다.
5. 에어백이나 지퍼백에 넣는다.날짜랑 냉동실에 넣어놨어 이 순서로, 얼린 수박은 1년까지 신선하게 보관할 수 있습니다.
이상으로 수박을 신선하게 보관 할 수 있는 방법에 대해 알아보았습니다. 수박은 여름철에 많이 먹고, 혼자서 다 먹기가 쉽지 않기 때문에 이렇게 보관하는 방법을 익혀 두시면 실생활에서 아주 유용하게 사용할 수 있는 방법입니다.
수박에는 눈에 좋은 비타민 A가 많이 들어 있고, 심장 건강, 노화 방지 등 다양한 효과가 있으니, 수박이 재배되는 제철에 많이 섭취하시면 건강관리에 도움이 됩니다.
오늘은 이지팁에서 수박을 신선하게 보관하는 방법에 대해 알아보았고, 이런 건강 상식이 여러분의 건강관리에 도움이 되었으면 좋겠습니다.
다음에는 이지팁에서 좀 더 알찬 건강정보를 가지고 와서 여러분이 평생 건강한 삶을 살 수 있도로고 도움을 드리겠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