장수에 좋은 음식 종류

장수에 좋은 음식 종류

장수에 좋은 음식 종류
장수에 좋은 음식 종류

장수의 필수 전제조건은 많은 사람들이 관심을 갖는 것이다. 특히 우리 건강에 어떤 음식이 좋을지 관심이 끊이지 않는다.

아마도 영양, 장수, 질병 분자 메커니즘에서 개입까지이다. 남가주대학교 노인학과 생물학 교수인 월터 롱고 박사와 함께 한 연구는 의료 매체로부터 주목을 받았다.

동물성 단백질이 섭취량을 줄이고, 고복합 탄수화물이 함유된 영양을 섭취하며, 단식이 장기적인 건강과 장수에 가장 중요하다는 사실을 밝혀냈다.

다만 연구진은 이번 연구 결과가 단지 이해의 근거를 제공할 뿐이며 개인의 실제 식단은 필요와 상황에 맞춰져야 한다고 강조했다.

건강을 위한 최적의 영양섭취에 대한 논쟁이 계속되고 있다. “최적의 영양이 나이, 성별, 유전학 등 건강 요소의 상호작용과 관련이 있다는 증거가 늘어나고 있다”고 지적했다.

물론 건강 식단은 개인의 상태에 따라 달라질 수 있지만, 최소한의 카운터가 부족한 것은 아니다. 최근, 연구원들은 건강한 장수를 위한 “공통적인 영양소 가치 패턴”을 결정하기 위해 세포에서부터 역학적인 관점에 이르기까지 수백 개의 영양소 가치 연구를 검토했다.

그 결과 정제되지 않은 탄수화물의 중간에서 높은 양을 포함한 식단은 많지 않았지만, 충분한 식물성 단백질과 규칙적인 생선 섭취는 장수와 건강과 관련이 있는 것으로 밝혀졌다.

장수 연구결과

연구 참여자인 롱고 박사는 “우선 건강한 체중을 유지하는 것이 관건이지만, 여기서의 다이어트는 ‘체중감소 전략’이 아니라 영양성분을 위한 것”이라고 말했다. “다이어트의 모든 측면은 장기적인 건강과 장수와 관련이 있습니다.”

“그런 연구가 나와서 매우 기쁩니다.” 라고 이번 연구에 참여하지 않았지만 노인학을 공부한 서던캘리포니아 대학의 박사가 말했습니다. “첫 번째는, 나에게 있어서, 우리가 살기 위해 무엇을 더 많이 먹을 것인가에 대한 질문이었다.” 그는 “이번 연구의 중요성은 음식이나 패스트푸드의 일부 수집과 같은 혜택에서 환영받는 것”이라고 강조했다.

이 연구는 칼로리와 같은 많은 다른 수준의 영양소와 성분에서 수백 개의 연구, 음식 그리고 노화 인구를 분석했습니다. 음식과 음식은 또한 다양한 각도에서, 세포와 동물 연구에서 100세 노인의 생활양식인 임상 및 역학 연구에 이르기까지 분석을 위한 것이었다.

마침내, 연구원들은 견과류와 올리브 오일과 같은 식물성 지방에서 칼로리의 30%를 섭취하는 볼코른-피쉬 또는 채식주의 식단의 30%를 섭취하는 지속성 식품이 당과 게페인에 적당한 단백질 함량은 탄수화물 또는 붉은색 또는 가공육을 그 해에 따라 12시간까지 증가시킨다는 것을 입증했다.

연구자들은 또한 다이어트는 특정 칼로리를 목표로 하기 보다는, BMI, 를 25 미만으로 유지하고 이상적인 성별과 연령별 체지방과 무지방 체질량을 유지하는 것을 목표로 하는 것이 중요하다고 언급했다.

특히 65세 이상의 경우 피해야 할 음식인 영양실조는 개인의 필요에 맞게 조절해야 한다. 예를 들어, 65 세 이상의 사람들은 저단백질 식사로 인해 허약해질 수 있기 때문이다.

인슐린 시스텐즈와 비만이 없는 사람들에게, 확실히, 확실히, 먹어야 할 복합 탄수화물은, 강하게, 연구원들이 있습니다. 또한 전형적인 서구식 식단에서 붉은색 고기 및 가공육을 줄이고 콩류, 통곡물, 견과류가 풍부한 식단으로 바꾸는 것을 60 세에 시작한다면 8 년 더 긴 기대수명을 얻을 가능성이 있다는 것을 발견했다.

클리블랜드 클리닉의 영양사 크리스틴의 커크패트릭은 “어떤 음식도 주로 Pflanzen-Futter와 다른 유사한 2형 당뇨병이 아니었으며 심혈관 질환과 같은 만성 질환의 위험을 줄일 수 있다”고 말했다. 그는 지적했다. ‘식물에 기초한 식이요법’은 여러 연구에서 염증을 줄여주는 것으로 ‘염증’이라 불리며, 많은 질병의 뿌리가 염증이기 때문에 수명이 줄어들 수 있다.

Leave a Com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