살을 빼기 좋은 채소 5가지와 나의 견해

살을 빼기 좋은 채소 5가지와 나의 견해

살을 빼기 좋은 채소 5가지와 나의 견해
살을 빼기 좋은 채소 5가지와 나의 견해

다이어트는 현대인들이 많이 시도하지만 자주 실패합니다. 음식을 먹어도 칼로리가 낮아 살이 덜 찌는 음식이 좋다. 건강을 유지하고 살을 빼는데 도움이 되는 음식이 있습니다. 요즘 가격이 너무 비싸서 걱정이지만, 가게에서 흔히 볼 수 있는 야채와 과일 위주로 해야습니다.

오이

70g 오이는 칼로리가 9.8kcal밖에 되지 않는다. 95% 이상이 물이라 더위가 시작된 요즘엔 상쾌한 음식이다. 국립농업과학원에 따르면, 오이의 상쾌한 향기는 “오이 술”의 성분 때문입니다. 비타민C, 칼륨, 미네랄이 풍부한 알칼리성 식품으로 향과 맛, 아삭한 식감이 뛰어나다. 오이에 들어있는 쓴 “엘라테린” 성분은 소화를 돕고 위를 보호합니다. 냉장고에 보관할 때는 겉껍질이 1주일 정도 건조하지 않도록 종이로 싸서 보관해야 하며, 10°C 보관한다.

양파

양파 품종은 생김치와 소금에 절인 김치를 모두 먹을 수 있다. 수분 함량은 약 95%로 이뇨제의 원활한 효과를 지원하며 열량이 낮다. 그것은 장 활동을 촉진하고 변비를 촉진하는 많은 식이섬유를 가지고 있습니다. 탄소박스에 들어있는 비타민C는 열과 나트륨으로 인한 손실이 적어 수프나 소금에도 걸릴 수 있다. 특히 치즈의 녹색 잎에는 면역력을 강화하고 기관지 건강을 증진시키는 비타민 A의 전 물질인 베타 당근이 많이 들어 있다. 하지만 만성적인 색보정 질환이 있다면 치즈를 조리해 먹는 것이 좋다.

샐러드

샐러드는 대부분 날것으로 먹는다. 샐러드 팩, 수확한 야채, 샐러드, 샌드위치 등에 사용된다. 약 90%의 수분을 공급하고 칼슘과 무기염이 많으며 비타민 함량이 상당히 높다. 철분도 풍부해 날것으로 먹으면 빈혈, 불면증, 신경과민이 완화된다. 치아의 잎사귀 효과도 기대된다. 샐러드 줄기에 있는 우유에 있는 락텀은 여러분이 숙면을 취하도록 돕는 신경 안정제 역할을 합니다.

100g당 13Kcal의 칼로리와 94%의 수분을 함유하고 있습니다. 소화 및 흡수를 촉진하는 이완성 및 페루아시스타시스가 많이 있다. 다른 음식을 먹는 것은 무를 함께 먹는 데 도움이 됩니다. 체내 유해 노폐물을 줄이고 위염과 가스궤양 예방에 도움을 준다. 그것은 식이섬유가 많고 칼슘과 칼륨과 같은 미네랄이 풍부합니다. 비타민 C는 20~25mg을 함유하고 있다. 바퀴의 피부는 바퀴의 안쪽보다 두 배나 많은 비타민 C를 가지고 있습니다. 무에 붙은 무섬유는 변비 예방에 좋다.

토마토

칼로리가 낮은 음식 중 하나입니다. 보통 토마토는 100g당 14kcal이고 방울토마토는 16kcal입니다. 식이섬유와 펙틴이 많아 포화를 유발하고 체중감량에 효과적이다. 대표적인 성분인 리코펜은 체내 세포의 산화를 막아 전립선암, 폐암, 흉부암 등 각종 암과 심혈관질환 발생률을 줄이는 역할을 한다. 지의류가 가열될수록 활동성이 높아져 쉽게 흡수된다. 토마토는 신선한 과일보다 데워서 먹는 것이 더 효과적이다.

오늘은 살을 빼기 좋은 채소 5가지에 대해 알아보았습니다. 이 채소들을 드시고 건강관리를 적극적으로 해보시면 분명 도움이 되실 겁니다. 이상으로 이지팁에서 건강정보에 대해 알아보았습니다.

Leave a Com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