우리 몸에 독소를 빼기 좋은 과일 4가지

우리 몸에 독소를 빼기 좋은 과일 4가지

우리 몸에 독소를 빼기 좋은 과일 4가지
우리 몸에 독소를 빼기 좋은 과일 4가지

해독과 체중 감량을 줄이는 데 도움이 되는 과일이 많이 있습니다. 다만 독소를 제거하고 영양을 보충할 수 있는 과일을 충분히 섭취하는 것은 좋지만 식사 대용으로 여겨지지는 않는다. 단백질 섭취는 건강과 체력을 유지하기 위해 필수적이다. 건강정보 페이지 자료를 토대로 체내 독소를 제거하는 과일 4개가 확인됐다.

포도의 종류에 따라 단맛의 강도가 달라지기 때문에 취향에 따라 선택할 수 있다. 포도는 비타민, 칼륨, 칼슘 등 다양한 영양소가 풍부해 피로 해소와 피로한 몸의 활력을 높이는 데 도움을 준다. 특히 혈관을 막는 혈탄의 생성을 억제해 동맥경화, 심장질환, 뇌졸중 예방에 기여한다.

그 포도에는 암 예방과 피부 미용에 도움이 되는 항산화 성분인 레스베라트롤이 들어 있습니다. 이 성분에는 포도 껍질과 씨앗도 풍부해 포도를 깨끗이 씻어 껍질째 먹는 것이 좋다. 반면에, 어떤 사람들은 포도를 먹는 것에 대해 조심해야 합니다. 포도는 칼륨을 함유하고 있기 때문에 신장이 나쁜 사람들은 조심해야 합니다. 심장 박동이 불규칙해지는 부정맥의 위험이 있기 때문이다.

땀 배출량이 늘어나면 탈수 현상이 발생하기 쉽다. 만약 여러분이 탈수증상 때문에 배가 고프다면, 여러분은 그것을 배고픔으로 착각할 수 있습니다. 탈수와 관련된 배고픔을 피하려면 수분 함량과 포화도가 높은 토마토를 추천한다. 토마토는 칼륨 함량이 높아 짠 음식을 먹으면 나트륨을 배출해 영양 균형을 맞추고 얼굴 부기를 예방한다.

독소를 제거하는 채소들

이밖에 토마토에는 지단백질, 미량원소 셀레늄, 콩과 녹차에 함유된 유전자 성분, 레티노인산, 전립선암을 억제하는 비스테로이드 항염증제 등이 많이 들어 있다. 조리되거나 가공된 토마토는 원료보다 암에 더 강한 영향을 미친다.

붉은색 식품 중 체리는 크기가 작은 것에 비해 수분과 봉제 섬유 등 영양소가 풍부하다. 노폐물 증가를 억제하고 항염증 효과로 염증을 개선하는 항산화 성분 안토시아닌이 함유돼 있다. 체리는 숙면을 취하는 데 도움을 주는 수면 물질인 멜라토닌을 함유하고 있습니다.

체리는 20알 정도 먹어도 100칼로리가 안 된다. 체리는 달걀이 단단하고 단단하며 반짝이며 선명한 녹색 끝이 있어 신선하고 맛있다. 물이 닿으면 부드러워지므로 물 없이 차게 식힌 상태로 최대한 꺼내어 흐르는 물에 깨끗이 씻어야 한다.

블루베리는 강력한 항산화제가 함유된 대표적인 과일 중 하나다. 블루베리가 풍부한 안토시아닌은 혈관을 확장시켜 플라크 형성을 막고 뇌로 가는 혈류를 증가시켜 뇌의 건강과 기억력을 향상시킨다.

냉동 블루베리 또한 영양소가 풍부합니다. 이것은 그것이 더 높은 산화 방지제와 함께 냉동고에 저장되기 때문입니다. 블루베리의 안토시아닌 농도는 얼었을 때 더 짙어진다는 연구결과가 나왔다. 냉동 블루베리를 식사 1시간 전쯤 냉장고에 옮겨 놓으면 그대로의 신선함을 즐길 수 있다.

Leave a Com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