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쿼트를 하면 몸에 좋은 이유 5가지
사람들이 많이 하는 운동 중 하나는 스쿼트이다. 보통 근육 운동으로 몸의 뻣뻣함이 낮아진다. 특별한 장비 없이 할 수 있어 편리하며, 더미로 부하를 추가하거나 저항 밴드로 부하를 추가하여 저항을 증가시킬 수 있습니다.
국제 잡지 BMC 스포츠 과학, 의학 그리고 재활 연구에 따르면, 스쿼트는 하체의 근육을 만드는 것을 도울 수 있다고 합니다. 앉았다 일어설 때 하체(허리, 엉덩이, 허벅지 뒷부분, 종아리 근육 포함)의 백체인(back chain)이 함께 사용되기 때문이다. 영국 스포츠 의학 저널에 따르면, 근육은 운동할 때 저항력을 갖게 된다.
신체기능 유지
그러고 싶지는 않지만, 우리들 대부분은 매일 스쿼트를 해. 연구 결과는 앉고 서는 폭풍의 움직임이 매일 기능적인 움직임을 나타내는 요소라는 것을 보여준다. 그것은 우리가 일상생활에서 사용하는 기본적인 운동 패턴 중 하나입니다. 바닥에 떨어진 물체를 잡기 위해 좌석 위치나 장소에서 발을 내디딜 때 스쿼트로 볼 수 있다. 관절운동으로는 일상생활에서 이러한 움직임을 실감할 수 있는 근력과 근력이 적절한 것이 중요하다.
스쿼트의 목적은 근육 형성에 국한되지 않는다. 스쿼티어 동작은 올바른 자세와 관절 안정성으로 적절한 동작 패턴을 알려주는 데 도움이 된다. 과학적인 증거도 있다. 스쿼트는 골밀도(BMD)를 향상시킬 수 있다는 연구결과가 나왔다. 다른 연구에 따르면, 스쿼트는 플랭크 운동보다 허리 근육을 활성화시킬 가능성이 4배 더 높다고 합니다. 척수근은 여러분이 일어서서 올바른 자세를 갖도록 도와주는 근육입니다.
지방
유산소 운동 외에도 스쿼트와 같은 복잡한 운동으로 살을 뺄 수도 있다. 체중관리를 위한 저항훈련(RT)은 대형 근육군과 올림픽 리프트, 데드 리프트, 스쿼트 등 조합 동작을 사용하는 운동에 집중해야 한다. 이런 종류의 복잡한 운동은 “높은 산소 소비와 호르몬 반응”을 요구하기 때문에 높은 칼로리 소비로 알려져 있다.
시스템의 유연성
스쿼트에서는 하체의 모든 근육을 사용합니다. 잡지의 한 연구에 따르면 스쿼트 운동은 “요추 안정뿐만 아니라 상당한 고관절과 발목의 이동성이 요구되는 고관절, 무릎, 발목 관절이 있는 닫힌 체인 운동이다.
나이가 들수록 힘줄, 근육, 인대는 탄력을 잃는다. 그러나 하버드 의과대학은 스쿼트가 너무 많이 앉기 때문에 단단한 햄스트링에 효과적이라고 말한다. 그 결과 하체의 유연성이 향상됩니다.
오늘은 스쿼트에 대한 다양한 연구결과를 확인하면서 어떤 방식이 건강관리에 좋은 지 확인해보았습니다. 신체기능을 유지하고 지방을 제거하고, 근육 시스템의 유연성을 방식으로 진행하셔야 합니다.
무리해서 스쿼트를 하게 되면 신체에 이상이 발생할 수 있기 때문에 올바른 자세와 무리하지 않도록 횟수 관리를 적극적으로 진행하셔야 합니다.
이상으로 이지팁에서 건강 상식 정보를 제공해드렸으며 좋은 정보가 되어 잘 참고하시기 바랍니다.